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카테고리 없음

by 문자 발송킹 2024. 3. 8. 16:00

본문

안녕하세요!!

발송킹입니다~ㅎㅎㅎ

벌써 다음주면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네요!

어릴때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무슨데이 등등 다 챙겼던거같은데 점점 나이가 들면서 안챙기게 되는것같아요^^;

저만 그런가요?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하고 센스있는 선물 추천리스트를 가져왔어요!

뚜둥-!!!!!!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출처 pixabay

1. 스킨케어 마스크 팩 / 헤어팩

여자라면 피부관리에 아주 열정적이잖아요?ㅎㅎㅎ 마스크팩은 가격도 크게 비싸지않아서 부담없이 살 수 있을것같아요!

2. 향수

저도 예전에 발렌타인데이때는 향수를 사본 적이 있는것같은데요ㅎㅎ 제가 원하는 향으로 샀긴했지만 내 여자친구한테서 이런향이 났으면 좋겠다! 싶은 그런 향수 선물은 어떨까요~?

3. 수제캔디

화이트데이면 두말없이 사탕이 제일 진리이긴하죠!^^ 요즘엔 수제사탕으로 직접 만든 사탕들도 많고 또 내가 직접 만들어볼 수도 있으니 너무 좋은 선물인것같아요! 저도 먹고싶네요..ㅎㅎ

4. 악세사리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선물이죠..? 악세사리는 아무래도 금액대가 좀 높으니까..! 쉽게 권해드릴순없지만ㅎㅎ 그래도 선물하게된다면 엄청 좋아할것같네요>< 

5. 영양제

나도 안챙기는 내 몸을 누군가가 대신 챙겨준다면 이보다 더 좋을건 없겠죠?! 나를 위한 영양제를 선물받는다면 정말 감동적일것같아요~!

출처 pixabay

네, 오늘은 이렇게 저와 함께 화이트데이 선물 리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남성분들 좀 도움이 되셨을까요~?

여자친구분께 좋은 선물 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