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버랜드 장미축제 퍼레이드~!

카테고리 없음

by 문자 발송킹 2024. 5. 24. 16:00

본문

안녕하세요!!

발송킹입니다 :-)

봄이 온 지 얼마 안되서 벌써 여름이 온것처럼 더운 5월이네요!

5월은 장미의 계절이라고도 하죠?! 전국 곳곳에서 다양하고 색다른 전시부터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무대공연까지 풍성한 콘텐츠들을 갖추고 각양각색 장미축제가 이어지고 있어요!

장미도 색깔에 따라 꽃말이 다른거 알고 계신가요?ㅎㅎㅎㅎ

빨간색은 '영원한 사랑', 노란색은 '우정과 영원한 사랑', 흰색은 '청순함' 이라고 해요 🌹🌹

오늘 제가 가져온 정보는~~~! 만인이 좋아하는 장소, 에 버 랜 드 ! 에서 장미축제가 진행된다고 해요><

다양한 색깔의 장미꽃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겨보는거 어떠실까요~?!!

저도 이번에 가보려고 하는데 너무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제가 퍼레이드, 할인꿀팁까지 몽땅 알려드릴게요ㅎㅎ

2024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 : 5월 17일 ~ 6월 16일
장소 : 에버랜드 로즈 가든 (장미원)

- 장미 화분 심기, 장미 오일 추출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참여 가능

- 에버랜드 퍼레이드

- 신규 서커스 공연 / 그랜드 스테이지 : 레니의 컬러풀 드림을 5월 3일부터 관람 가능

- 에버랜드 퍼레이드 카니발 판타지 : 15시부터 약 30분간 진행

- 문라이트 : 18시 30분부터 약 30분간 진행

- 다양한 놀거리 : T익스프레스, 아마존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놀이기구 탑승!

- 올해 축제는 빅토리아 가든에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국산 장미 30종을 만날 수 있는 '에버로즈 컬렉션존' 조성 완료

 

에버랜드 할인 꿀팁!!

1. 제휴 카드 사용

2. 네이버 할인

3. 학생할인

그리고! 현장예매보다는 온라인 예매가 추가 할인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거! 모르시는 분들 없겠죠?ㅎㅎㅎ 장미축제 관람하실 분들은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해두는 방법 추천드려요:-)

또, 이외에도 군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특정 대상을 위한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시즌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되고 있으니 해당되는지는 홈페이지로 확인 해주세용~!

 

마지막으로, 에버랜드 장미축제 기간에는 주차장 이용에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릴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요ㅎㅎ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할 경우 에버랜드역에서 셔틀 버스를 이용할수도 있다는 거 참고해주시고 알차게 축제 즐기시길 바래용><!!!!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돌아올게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