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엔 시원하게~! 센텀맥주축제 고고!

카테고리 없음

by 문자 발송킹 2024. 6. 7. 16:00

본문

안녕하세요~

발송킹이에요ㅎㅎㅎㅎㅎ

이제 여름이 된것같아요 낮에도 너무 덥지않나요?ㅠㅠ

이런 날씨에는 진짜 시원한 맥주 들이키면 너무 행복할것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고싶은 맥주축제를 찾아와봤는데요ㅎㅎ

부산에서 바다도 보고 또 저녁에는 새로운 사람들과 다채로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센텀 맥주축제!

함께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센텀 맥주축제

기간 : 2024.05.30 (목) ~ 2024.06.09 (일)

시간 : 18:00 ~ 22:00

장소 : 영화의 전당 야외광장

입장료 : 일반 20,000원 / 패스트 패스 40,000원

주최 : KNN, 센텀맥주축제조직위원회

주차 : 주차장 이용 가능

특징 : 무제한 맥주 제공

프로그램 : EDM파티, 뮤지컬 갈라쇼, 먹거리존

 

주차는 물론 영화의 전당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지만 술을 마시는 행사이다보니 흥과 제일 중요한 안전!!을 위해서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축제 입장 후 생맥주는 무제한 제공이지만 같이 먹을 푸드코트 음식은 별도로 구매하셔야합니다ㅎㅎㅎ

포스팅하면서 저도 얼른 가보고 싶어지네요ㅠㅠㅠㅠㅠㅠ

축제기간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입장객 1,000명에게 최고급 알루미늄 컵을 선물로 증정해주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놓치지마세요~!

시원한 맥주 마시면서 주말 잘 보내세요 여러분!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ㅎ_ㅎ

감사합니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