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송킹의 7월안부인사모음/여름안부문자/여름인사말모음

카테고리 없음

by 문자 발송킹 2021. 7. 5. 08:15

본문

발송킹 여름인사문자

태양이 빛나는 7월입니다. 

지난 달부터 덥다덥다 했는데 이렇게 더울 수가! 이웃님들 모두 안녕하신지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서 친구, 지인에게 7월안부문자를 보낼 수 있는 문자인사말을 소개해 드립니다.

 

 

▶어느새 7월이에요. 뜨거운 태양처럼 열정이 가득한 당신~ 7월에도 뜨거운 열정이 계속되길 바라며, 기쁘고 행복한 한달 보내세요

 

▶올한해의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하반기에는 희망과 기운이 뿜뿜 솟아나고, 멋진 계획들로 채워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기운차게 으샤으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었어요. 폼염에 마음도 몸도 지치기 쉬운데요. 부디 건강 잘 챙기시고 올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마음을 담아 응원하겠습니다.

 

사진 pixabay/한강 오리배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이 다가 왔습니다. 더위를 잘 이겨내셔서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태양의 기운을 받아 행복한 여름 맞이하세요~

 

▶얼음 동동~ 시원한 수박냉채를 먹고 싶은 무더운 날인데 건강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건강 유의하시기 시원하게 웃는 하루 되세요.

 

▶연이은 더위에 열대야까지 기승인 여름밤입니다. 따뜻한 우유한잔으로 여유를 가지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랄게요. 항상 건강하세요.

 

 

발송킹에서 준비한 여름맞이 안부인사말이 도움되시길 바라는 작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다음에도 계절 인사말을 준비해서 찾아오겠습니다. 

 

 

www.balsongking.com

 

문자, 알림톡, 친구톡 전문 발송킹!

최저가, 문자(SMS/LMS/MMS), 카카오톡, 알림톡, 친구톡, API 연동

balsongking.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