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송킹문자] 10월 안부인사/가을인사문구 모음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2. 10. 1. 08:30

본문

10월은 시린 가을하늘과 함께 가을빛으로 물들어가는 확연한 가을입니다.

발송킹에서는 10월에 어울리는 인사말, 안부문자 내용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가을에 어울리는 문자내용으로 인사를 전해보세요.

 

▶ 늦더위가 물러가는 듯하더니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고, 알찬 10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 커진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을 느껴보는 오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한 해의 결실을 맞이하는 가을이 왔습니다. 힘들었던 일이 있다면 잘 이겨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한들거리는 코스모스를 바라보고 있으니 가을이 다가옴이 느껴지는 오늘이에요. 바쁜 시기이지만 푸른 하늘을 올려다보며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포근한 이불에서 벗어나기 싫어지는 가을이 왔습니다. 이제는 가을이 곁에 다가왔다는 것이 실감나는데요. 가을향기 가득한 10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 코끝을 스치는 쨍한 바람과 눈이 시릴 듯한 청명한 하늘을 보니 가슴이 뻥 뚤리는 것처럼 상쾌해집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요즘, 늘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울긋불긋 옷을 갈아입은 가로수길을 보셨나요? 예쁜 단풍에 맑은 공기처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웃음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여름 날의 더위가 꿈이었던 것처럼, 오늘은 다소 쌀쌀하게 느껴지는 아침입니다. 이것도 가을이 깊어졌기 때문이겠지요? 선선한 날씨에 겉옷 꼭 챙기시고 향긋한 차 한잔으로 행복한 하루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곱게 물들어가는 단풍 소식이 연일 들려오고 있습니다. 짧은 계절인 만큼 고운 단풍의 정취를 놓지지 않는 여유로운 10월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가슴에도 가을향기로 설레이는 10월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