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축제] 봄봄봄 봄이 왔어요~ 함께 알아보는 봄축제!

카테고리 없음

by 문자 발송킹 2023. 3. 31. 15:00

본문

안녕하세요~ 

어느덧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ㅎㅎ

오늘은 저와 함께 봄축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해요!

요즘 걷는 길마다 벚꽃이 활짝 만개해서 너무너무너무 예쁜거 있죠?🌸

벚꽃은 보기만해도 기분이 몽글몽글 좋아지고 괜히 설레게 되는거 같아요ㅎㅎ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봄축제하면 🌸벚꽃축제🌸!!!!! 우선, 벚꽃축제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1. 진해군항제

 

2. 이월드 벚꽃축제

3. 경주 벚꽃축제

4.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튤립/수선화 축제

 

5. 구례 산수유꽃 축제

 

이렇게나 많은 봄꽃축제가 있다니~~~  얼른 가보고싶네요ㅎㅎ

축제가 끝나기전에 여러분들도 얼른 달려가세요!:-)

봄기운 잔뜩 만끽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