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 설날 인사문구 모음(설날 문자 / 명절 인사)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3. 1. 16. 08:30

본문

설빔을 입을 수 있어 설레고 떡국을 먹으며 나이를 세는 일들이 기다려지는 설은 우리 나라 최대의 명절이죠. 
조금씩 일상을 회복한 뒤에 맞이하는 2023년 설이라 감회가 남다른 것 같습니다. 

새해가 되면 생각나는 분들께 안부인사를 전하느라 아침이 분주합니다.
좋은 일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건네는 인사말들을 모아보았는데요.
문자로 보내면 좋을 설날 인사문구들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해와 달리 일상으로 회복하며 맞이하는 새해의 아침이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아쉬웠거나 힘들었던 것들은 모두 털어버리고 해새에는 뜻하는 바가 모두 이루어지는 2023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한번 쯤 연락드려야지 생각만 하다보니 새해가 되어서야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올해는 지혜로운 검은 토끼의 해랍니다. 어떤 고난과 어려움이 생기더라도 지혜롭게 장애물을 넘어가며 힘차게 발돋음하시길 멀리서나마 기원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족과 함께 따뜻한 설날 보내세요. 

■ 한해가 지난수록 그리운 마음도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직접 만나서 인사를 전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멀리서나마 가족분들의 건강과 다복함을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일들이  올해에는 모두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연휴 동안에는 걱정없이 오랜만에 만난 가족친지와 함께 회포를 푸시고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설날 떡국 먹으면 한 살씩 나이를 먹는다고 합니다. 나이와 함께 맞은 새해에는 원하시는 일들이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 묵은해를 보내고 새로 맞이하는 아침입니다. 올해에는 모쪼록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운수 대통하는 2023년 보내세요.

■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밝은 해처럼 당신의 앞날이 반짝반짝 빛나기를 바랄게요. 지금처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화이팅 하시고 올해에도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올해에는 지난해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고, 기쁜 일들로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 

 

모두가 행복한 2023년 설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