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3년 검은토끼의해, 새해인사말/새해안부문자 모음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2. 12. 29. 08:30

본문

2023년은 검은토끼, 흑토끼의 해(계모년)입니다. 토끼띠는 착한 성품을 타고난다고 하는데요. 감수성이 뛰어나고 유머가 풍부해서 예능 계통에 재능이 많다고 해요. 다툼을 싫어하고 두뇌가 예리해서 장애물도 간단히 뛰어 넘는다고 하죠.

새해를 시작할 때 생각나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는 새해인사말을 알려드립니다.

 

 

◆ 새해에는 행운과 가내의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에도 웃음이 넘치는 기쁜 일이 가득하시길 소원합니다. 

◆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2023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지난 해 우리를 슬프게하고 힘들었던 일들은 보내고, 희망으로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올 해에는 이루고자 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시기를 바라며, 늘 건강하세요. 

 

 

◆ 코로나시기에서 조금씩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작되는 2023년에는 더욱  힘을 내서 소망하시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3년 새해에는 지혜넘치는 검은토끼처럼 어려운 장애물도 힘껏 넘어갈 수 있는 기운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계획하시는 일, 소망하시는 일들이 잘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새해 맞이하세요. 

◆ 새해가 밝았습니다. ^ ^ 2023년을 알차고 멋지게 보내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한 해가 저물고 새로운 해가 떠올랐습니다. 아쉽고 미련이 남는 일들이 있더라도 지금껏 열심히 해 온 노력이 있기에 당신이 빛나는 것입니다. 새해에는 더 기쁜 일들이, 더 행복한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테니 힘내세요.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2년 한해를 잘 마무리하셨는지요? 그 동안 힘든일에도 내색없이 묵묵히 해오신 일에 박수를 보냅니다. 2023년 새해에는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소망하시는 일이 꼭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이 지금껏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가정에 화목이 행복이 가득하고, 뜻하시는 일에 발전이 있기를 마음 깊이 기원합니다. 

 

똑같은 내용을 단체로 보내는 문자가 성의없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문자를 받는 이에게 새해에 행복이 가득했으면 하는 마음은 진심일테니까요. 
그 점을 잊지마세요~ ^^ 

발송킹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