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자는 발송킹] 돌잔치 답례인사 및 축하인사 문구 모음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3. 11. 24. 16:00

본문

안녕하세요~

발송킹입니다ㅎㅎ!!

요즘들어 제 주변에서 돌잔치를 많이 하더라구요~ 여전히 코로나는 지속되고 있지만 그래도 더이상 연기를 할 수 없어 난감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런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돌잔치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보내는 돌잔치 답례인사와 

부득이하게 찾아가진 못하지만 축하의 인사를 보낼 수 있도록 축하인사 문구들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볼까요~?

[답례인사]

① 바쁘실텐데 시간내어 참석해주시고 자리를 빛내주신 덕분에 저희 OO이의 돌잔치를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엇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 어려운 발걸음 하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② 바쁘신 중에도 저희 OO이의 첫 생일잔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걱정되는 시기에 어려운 발걸음 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희 OO이 지혜로운 아이로 잘 키우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③ OO이의 돌잔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처음 하는 돌잔치에 많이 챙겨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 자리였습니다만 참석해주신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부모가 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돌을 맞이하면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건강하고 지혜로운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④ 바쁘실텐데 시간내어 참석해 주시고 자리를 빛내주신 덕분에 저희 OO이의 돌잔치를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 어려운 발걸음 하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⑤ OO이의 처음생일을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참석해 주신 덕분에 OO이의 돌잔치가 더욱 빛났던것 같습니다. OO이가 밝고 행복하게 잘 자라서 사회의 빛과 같은 존재가 될 수 있도록 잘 키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한 발걸음으로 자리를 빛내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축하인사]

① 첫번째 생일을 맞이한 OO이에게 큰 사랑과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일년동안 건강하게 잘 자라준 것처럼 앞으로도 튼튼하고 예쁘게 커나갈 OO이의 모습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OO이의 첫돌을 축하합니다.

② OO이의 백일이 되었다는 소식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돌이 되었네요. 첫 생일을 맞이한 우리 OO이에게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아기 엄마아빠에게도 축하의 박수를 보내요! 언제나 지금처럼 행복하길 바래요^^

③ 귀여운 OO이의 첫돌을 축하합니다. 건강하고 예쁘게 키우시느라 OO이 엄마, 아빠도 너무 고생 많았어요. 앞으로도 늘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길 바랍니다.

④ 태어나 처음 맞이하는 OO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엄마,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아 건강하고 빛이 나는 OO이의 첫돌을 축하해 줄 수 있어서 기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자라주길 바래요.

⑤ OO이의 첫돌을 정말 축하합니다~! 아마 인생에서 가장 많이 성장하느라 힘든 시기가 첫 한 해 아닐까요? 아이도 부모도 이만큼 크느라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사랑으로 가득한 가정되시길 바라요.

 

 

이상으로 오늘은 돌잔치 답례인사와 축하인사 문구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좀 되셨을까요~?

돌잔치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는 찾아뵙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지만, 부득이하게 못 찾아뵐 경우에는 진심을 담아 답례인사를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알려드린 문구들을 참고해서 예쁜 답례인사를 만들어 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