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 인사말 알아보아요:-)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3. 9. 22. 16:00

본문

안녕하세요~~!

어느덧 다음주면 벌써 추석이네요ㅎㅎㅎ

2023년이 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추석이라니ㅠㅠ 시간 진짜 너무 빠른거 아닌가요..?

한해가 지나갈수록 체감으로 느껴지는 시간은 더더더더 빠른거같아요,

이번 추석은 10월 2일 임시공휴일로 무려 6일동안의 휴가를 즐길수가 있는데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이번 추석때는 여행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너무 부럽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와 함께 추석 인사말을 알아볼까해요

- 2023년 계묘년 한 해도 어느덧 3개월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 연초에 계획했던 일들을 되돌아보며,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 연휴 가족 친지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우리나라 최대 명절 한가위입니다.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되시길 바라며, 가족분들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보름달처럼 환한 한가위 보내세요^^

-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날씨입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모처럼 가족과 행복하고 풍성한 긴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어느덧 2023년 하반기도 절반 가까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해 초 세웠던 계획들은 모두 이루셨나요? 아직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노력해서 원하는 바를 성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곧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에 그동안 자주 보지 못했던 가족 친지들과 모여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올해도 어김없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 가족이 모두 한자리에 둘러앉아 그 동안 못다나눈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어느덧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덕분에 올 한 해도 즐겁고 재밌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추석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푹 쉬시면서 재충전하는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추석 명절 되시고, 다음 기회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그리고 추석입니다. 풍요로운 추석명절되시고 항상 하는일마다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저와 함께 추석 인사말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지인들과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