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송킹] 장마철 안부인사 문구 모음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3. 7. 28. 16:00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때문에 날씨가 한동안 진짜 맑은 하늘을 볼수가 없었는데요ㅠㅠ

올해 장마는 유독 더 길다고 하는데 8월에는 좀 사그라들었으면 좋겠네요..

특히 지난주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인명피해도 많고 사고도 많았는데요,

직접 찾아뵙지는 못해도 장마로 인해 피해소식은 없는지 걱정되는 분들 계시죠..? 

이럴땐 안부연락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는건 어떨까요?

[장마철 안부인사 문구]

출처 pixabay

◆ 장맛비로 인해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많으시죠? 장마기간 끝날때까지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비 피해없도록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긴 장마로 우중충한 날씨이지만 더욱 밝은 에너지로 힘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출처 pixabay

◆ 며칠째 장마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시원하게 내리는 빗줄기에 그동안의 걱정, 근심 털어버리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여름철 보내세요!

◆ 곳곳에 장맛비로 인해 피해소식이 들려 걱정스러운 마음입니다. 비 피해 없도록 안전과 건강에 유의하세요!

◆ 힘든 장마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잘지내시는지 문득 안부가 궁금해서 연락드렸습니다. 건강하게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 그동안 하늘에 구멍이 뚫린것처럼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앞으로도 장맛비가 계속된다고 하니 호우 대비 잘 하시길 바랍니다!

◆ 습한 여름날 저녁 잠 설치는 요즘입니다. 요즘 컨디션은 어떠신지 걱정이 됩니다. 예상보다 긴 장마기간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계속되는 장마에 기분마저 우울한 느낌이 들기 쉽습니다. 더운 날씨 건강관리 잘 하시고 비가 그치면 가벼운 산책을 통해 컨디션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장맛비가 이어져서 기분까지 다운되는 요즘, 기분좋은 안부인사를 서로에게 건네보는건 어떨까요~?

습한 날씨지만 여러분의 마음만은 맑은 날씨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