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자는발송킹] 다가오는 스승의날 감사인사말 문구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3. 5. 12. 16:00

본문

안녕하세요~

발송킹입니다ㅎㅎㅎ

벌써 다음주면 스승의날이 다가오네요! 어린이날, 어버이날은 잘 보내셨나요?ㅎㅎ

오늘은 저와 함께 스승의날 감사인사를 보낼 문구를 함께 알아보는건 어떨까요?!

스승의 날 : 충남 논산의 강경여자고등학교에서 청소년적십자 단원들이 세계 적십자의 날(5월 8일)을 맞아 자신들의 스승을 찾아 감사를 전한 것이 시초가 되었다고 합니다. 5월 8일은 어버이날과 겹치기 때문에 일주일 후이자 세종대왕의 탄신일로 기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승의 날 문구 모음

- 항상 지식의 원천이 되어주시고 우리 아이를 바른길로 인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스승의 날 되세요!

- 선생님은 훌륭한 교사이자 멘토이십니다.
선생님의 인내, 헌신 및 지도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우리 아이를 믿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꽃길만 걸으세요!

- 선생님의 지도와 격려는 우리 아이가 더 나은 모습이 되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항상 우리 아이에게 재미있고 신나는 교육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우리 아이를 가르치는 데 수고하시는 시간과 노력, 에너지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