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봄인사말 문구 모음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3. 3. 10. 14:00

본문

안녕하세요~ 벌써 2023년 3월이 다가왔습니다.

2023년이 된 것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월이라니 시간이 참 빠르게 느껴집니다.

3월에는 개나리, 벚꽃 등 예쁜 꽃들이 잔뜩 피어나고 봄기운이 물씬 느껴져 기분이 몽글몽글 좋아지는 계절인데요^^

이런 계절에 내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 보낼 인사말을 준비해보았습니다.

●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왔습니다. 따뜻해진 날씨처럼 포근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청명한 봄날씨를 느끼며 웃음과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 벚꽃이 만개하기 시작하는 봄이 왔습니다. 따뜻해진 날씨에 함께 걸으며 행복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 따뜻한 봄날씨처럼 귀하의 마음에도 항상 봄이 오시기를 기원합니다.

● 내인생의 봄,  전세계가 코로나로 힘들어 하고 있지만 진달래, 개나리, 벗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봄은 다시 돌아왔습니다. 바라셨던 모든 일들도 언제나 그렇듯이 꼭 이루어 내시길 바랍니다.

● 매섭고 추운 바람이 마음까지 춥게 만들었던 겨울이 지나가고, 포근하고 따뜻한 봄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ㅇㅇ님 가정과 회사에도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길 기원합니다.

● 산과 들이 초록색으로 물들고, 아름답고 예쁜 꽃들이 피는 봄이 돌아왔네요. 따뜻하고 포근한 봄날씨처럼 ㅇㅇ님 댁에도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 상쾌한 봄바람과 따스한 햇갈 덕분에 나들이를 나가고 싶은 요즘입니다. 따스한 봄처럼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따뜻한 햇살을 느끼며 산책하기 좋은 봄이 다가오고 있네요. 아직은 일교차가 있어서 낮과 밤으로 많이 춥습니다. 아직 가시지 않은 추위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봄을 알리는 봄 인사말을 저와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