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버이날 감사인사 문구 모음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4. 5. 8. 14:00

본문

안녕하세요~!

발송킹입니다ㅎㅎㅎ

오늘이 벌써 어버이날이네요?! 포스팅할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시간 너무 빠른것같아요..^^

벌써 어린이날을 지나서 또 어버이날, 다음주에는 스승의날까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어버이날 감사인사 문구 모음집을 가져와봤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부모님께 감사인사 드리셨나요~? 애정표현하는게 부끄럽고 민망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런날을 핑계삼아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한마디 슬쩍 하는것도 너무너무 좋은것같지 않나요?!❤️

아직 못한 분이 계시다면!!! 지금이라도 얼른 연락 한통 드리시길바래요><

그럼 이제 저와 같이 인사말 보러 가시죵~!!!

출처 pixabay

- 늘 받기만 한 사랑, 저도 더 잘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다시 태어나도 엄마, 아빠 딸(아들)로!!! 사랑합니다 부모님❤️

- 항상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쁜일 슬픈일 모두 제 편에서 응원해주신 부모님 덕에 이만큼 건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클 수 있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가 제 부모님인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 표현이 서툴러 자주 말하지 못했지만 오늘 어버이날을 빌려 이야기해요. 아빠, 엄마 사랑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랑하는 어머니, 아버지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고 보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 부모님께서는 언제나 곁에서 저를 지켜봐주시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이제는 제가 부모님을 지켜보며 보답할 때입니다.

 

 

네, 오늘은 이렇게 저와 함께 어버이날 인사 문구 모음을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아직 연락 못드린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이 다가기전에 얼른 연락드리시구요!^^

해피 어버이날 보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