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송킹 문자/8월안부인사모음/여름인사말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1. 8. 2. 08:30

본문

이런 폭염은 처음이 아닌가 싶은 2021년 8월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예전처럼 휴가를 떠나기도 어려운 때인데요.

 

가까운 분들께 여름안부인사 어떠신가요? 

 

발송킹의 8월안부문자 인사모음을 소개해 드립니다. 

★ 7월은 마무리 잘하셨나요? 더위도 날려버릴 상쾌한 기분으로 8월을 향해 한발한발 내딛으시길 바랍니다. 보람찬  한달을 꽉 채워보세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코로나 때문에 이전과 같은 여름 휴가는 떠나시기 어려우시겠지만 당신의 마음 속에는 물보라가 하얗게 이는 시원한 바다가 있습니다. 푸르른 바다에 풍덩~빠지는 상상으로 기분좋아지는 여름 되시길 바랍니다. 

 

★ 매미의 울음소리가 한창인 8월입니다. 계속되는 더위에 건강 유념하시고, 코로나가 물러나면 시원한 바람 부는 곳에서 휴가를 즐기실 수 있도록 힘내시기 바랍니다.

 

★ 오늘도 날씨가 무덥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더위에도 청량한 웃음으로 시원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인사 드립니다. 차가운 주스 한잔으로 기운 차리시고, 하루를 잘 마무리 하세요~ 

 

pixabay

★연이은 열대야에 에어컨과 선풍이 없이는 잠을 이루기도 힘들어졌습니다. 모쪼록 열대야로 인한 불면의 밤이 아니라, 숙면으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내일은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시길 바랄게요! 

 

★ 더위에 잠못드는 밤이 계속되는 중이라 피곤까지 몰려오는 8원입니다. 모쪼록 건강하게 여름 나시길 바랍니다. 

 

★어느새 8월의 끝자락입니다. 더위와 열대야로 고생스러웠는데 이제는 시원한 가을 바람을 기다리게 됩니다. 시원한 과일로 늦더위를 잘 이겨내세요. 

 

 

8월 여름안부인사모음글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발송킹에서는 좋은 내용으로 또 찾아 오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