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송킹의 9월인사문구/추석인삿말/한가위 인사문자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1. 9. 1. 08:30

본문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2021년 추석은 9월 20일부터 22일까지인데요.

18일~19일 주말이 있어서 총 5일간의 연휴를 누릴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가족, 친지들간에도 모이기 쉽지 않은 올 한가위에는

전화와 영상통화, 편지, 메일, 문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사를 대신해야할 상황이에요.

 

발송킹에서 준비한 2021년 추석/한가위 인사말을 소개해 드립니다! 

 

 

▶둥근 보름달 처럼 마음까지 따스하게 빛나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 )/

 

▶추석연휴 동안 가족 친지와 웃음꽃이 가득한 알찬 시간 보내시고, 언제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남은 하반기도 힘내세요! 

 

▶마음마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ε∪* )~♡

 

▶한결같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충성하고 알찬 추석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올해는 고향가는 길도 어렵게되었지만, 마음만은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지만 가족과 함께 웃음지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높은 가을 하늘과 붉게 물든 단풍으로 마음까지 풍요로워지는 한가위입니다. 모든 소원 이뤄지는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소망합하며,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코로나로 인사를 직접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깜깜한 밤하늘 위에 빛나는 보름달처럼, 밝고 행복한 추석 되시길 기원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로 힘든 한해였습니다.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을 기대하며, 깜깜한 밤하늘을 환하게 비춰주는 밝은 보름달처럼, 귀댁의 앞날에도 환한 빛이 비추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가위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이렇게나마 작은 선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부디 기쁘신 마음으로 받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올 한해 남은 날들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발송킹에서 준비한 한가위맞이 추석인사문구, 명절인사말입니다.

방문해주신 이웃님들께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코로나 끝나서 온국민이 마음편히 지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www.balsongking.com  

 

문자, 알림톡, 친구톡 전문 발송킹!

최저가, 문자(SMS/LMS/MMS), 카카오톡, 알림톡, 친구톡, API 연동

balsongki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