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2월 연말인사/연말연시 문자 모음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1. 12. 7. 13:20

본문

2021년 한해도 얼마남지 않았는데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갈줄은 몰랐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일상 단계회복 사이에서 건강을 지키지 쉽지 않았던 해였던 만큼,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마운 분들께, 가까운 지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에

인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발송킹에서 연말연시 문자, 인사 문구를 모아봤습니다.

 

 

 

발송킹 연말연시 안부문자

 

 

 

▶ 뜻하신 일 모두 성취하는 12월 되시고, 추운날씨에 늘 건강조심하십시오.

 

▶ 한 해동안 덕분에 감사히 잘 보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앞만 보고 달려왔던 시간들을 정리하며, 아쉬움 보다는 감사의 마음으로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조용히 한 해를 정리하고, 뒤돌아 보는 시간입니다.  아쉬웠던 점은 내년을 위한 도약의 발판을 삼으셔서 더욱 성장하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겨울 눈사람, 행복한 연말되세요.

 

연말연시에 보내는 안부 문자 메시지를 확인해 보세요. ^__^ *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는 물론 회사 동료, 직장 상사, 은사님, 거래처 사장님까지~

따뜻한 말 한마디가 감동과 위로를 주고, 고마운 마음을 짧게나마 전할 수 있어요. 

 

 

발송킹 연말연시 안부문자

 

▶ 어느새 한해의 마지막인 12월이 되었습니다. 연말이라 많이 바쁘시겠지만, 남은 한달 후회없이 열심히 보내십시오.
내년도 행복으로 가득 채우시길 바랍니다.


▶ 안좋았던 기억들은 지워버리고, 행복했던 기억들만 가슴에 담고 새해를 맞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한 해의 끝자락, 여러가지 상념이 교차하는 마지막주 입니다. 안 좋았던 기억을 내년까지 가져가시면 도움될 일이 없으니 모두 털어버리시고, 희망과 사랑으로 좋은 일 가득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이 가득하시기를!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가 기승이라 일단 단계회복도 멈춰진 요즘, 무엇보다도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옷차림! 장갑과 목도리에 마스크도 잘 챙기겨서 2021년 마지막까지도

무사히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발송킹에서는 좋은 인사문구, 문자 메시지 모음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