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송킹문자] 봄맞이인사/봄인사문구 3월4월에 하면 좋은 인삿말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2. 3. 22. 15:22

본문

꽃피는 춘삼월입니다. 겨울이 어느새 떠나가나 싶었는데 꽃샘추위가 아직 남아있어요.

그래도 봄기운이 느껴지면서 마음도 설레입니다.

 

봄을 맞아서 생각나는 친구, 지인들에게 봄맞이 인사 어떠신가요?

발송킹에서  3월/4월 봄인사문구를 소개해 드립니다. 

 

 

 

· 봄기운이 가득합니다. 따뜻한 햇살아래 봄향기 머금은 차 한잔으로 기운찬 봄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  따뜻해진 햇살과 잎사귀가 나오려는 가로수를 보니 봄이 성큼 다가왔음이 느껴집니다. 추운 겨울은 이만 보내고, 따뜻한 봄바람을 맞아 행복한 기운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꽃샘추위와 띠뜻한 날씨가 번갈아가며 찾아오고 있어요.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기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파릇파릇 겨울을 뚫고 나온 새싹들에게 강인한 생명력이 느껴집니다.

싱싱한 에너지를 가득 뿜어내는 예쁜 봄날!! 당신께도 봄날의 싱싱한 에너지가 가득 전해지길 바랍니다. 새로운 기운 가득채우셔서 4월도 힘차게 출발하세요^^

 

·  봄비가 내리면서 잠깐 쌀쌀해졌습니다. 그래도 봄기운을 몰고왔기에 오히려 반가운데요. 내일이면 맑아질 하늘을 기대해 봅니다. 촉촉해진 오늘 하루처럼, 기분 좋게 마무리하세요.

 

 

 

pixabay 무료이미지

 

 

·  꽃이 만발하는 봄! 꽃구경 못가서 속상하세요? 꽃구경 멀리 갈 필요있나요~ 거울을 보시면 그 안에 예쁜 꽃이 보이실 거에요. 봄꽃 같은 당신의 얼굴처럼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봄봄봄봄 봄이왔어요~ ♪우리의 마음속에도~ 새봄의 기를 전부 모아모아 보내드립니다. *^ ^*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꽃무리가 만개하는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둣빛으로 물들어가는 봄날씨를 만끽하시면서 설렘과 희망이 가득한 봄되시길 바랄게요.

 

·  봄날씨와 함께 춘곤증도 오는 것 같습니다. 잠도 깰 겸 봄기운이 가득한 길로 산책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걷는 곳마다 활짝핀 꽃길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발송킹에서 준비한 봄인사말로 마음을 전해 보시기바랍니다.

다음에도 좋은 글귀를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