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월 안부문자/복날인사/8월 인사문구모음

문자발송의 발송킹

by 문자 발송킹 2022. 8. 12. 09:00

본문

 

무더위보다는 폭염이라는 말이 나오는 올해 여름, 이웃님들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더위와 비소식이 번갈아가며 찾아오는데다가 거리두기도 계속되고 있어서

지인과 친구들을 만나가 쉽지 않은 때입니다. 

고마운 사람들에게 문자보내고 싶은 8월 안부문자모음/복날인사문구를 소개합니다. 

 

 

8월 여름인사/계절인사문구

 

 차가운 커피 한잔이 너무나 생각나는 날입니다. 잠시 쉬어가며 8월 무더위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매미소리가 우렁찬 여름입니다. 곧 여름 휴가를 떠나신다니 부럽습니다. 즐겁게 다녀오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폭염때문인지 거리가 한산합니다. 더위에 지치실 텐데 향긋한 제철 과일드시면서 남은 오후시간 힘내시길 바랍니다.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잘 지내고 계신가요? 달콤하고 시원한 제철 과일드시면서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세요! 

 

 올 여름 휴가 잘 보내셨나요? 휴가 덕분에 더위가 조심은 물러간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 관리 잘하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벌써 뜨겁던 여름도 조금씩 물러가는 8월 마지막 주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원한 가을 바람이 찾아오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복날 인사 

 

 더위에는 이열치열! 뜨끈한 삼계탕이라도 드시면서 더위를 식혀보시길 바랍니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오늘은 복날입니다. 뜨끈한 보양식 한 그릇으로 더위도 물리치시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계속되는 무더위에도 복날이 왔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수박드시며, 건강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느새 말복입니다. 몸도 마음도 지치는 때이지만 보양식으로 더위 잘 보내셨으면 합니다.

 

더위가 한풀 꺽이는 말복입니다. 보양식 맛있게 챙겨드시고 남은 여름도 항상 건강하세요. 

 

 

다음에도 마음을 담은 인사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