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보 직장인, 꿀팁! 메모하는 습관

초보직장인 꿀팁이야기

by 문자 발송킹 2020. 10. 28. 08:00

본문

확인해야하는 수신메일은 쌓여가고 거래처의 업무 문의 전화벨 소리에 놀랄 때,

부장님의 업무 진행상황 보고 호출은 공포스럽기까지 합니다.

 

알아두어야 할 내용도, 챙겨둘 일정도 많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제 막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초보 직장인이나 N년차 직장인이라도 챙겨야할 좋은 습관,

메모하는 습관, 메모 잘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초보직장인의 메모하는 좋은 습관 

 

 

메모하는 습관은 유명인들의 일화로도 알아볼 수 있는데요.

 

프랭클린 플래너로도 유명한 벤자민 프랭클린은 미국 건국의 아버지 중 한명으로

독립선언서의 초안작성자일 뿐만 아니라 피뢰침, 다초점 렌즈를 발명하였습니다.

 

그의 잘 알려진 습관으로 시간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고, 중요시간과 아이디어 기록과

하루를 마무리 하며 반성하는 기록을 남겼다는 것입니다.

정주영 회장, 스티브 잡스, 존 레논 등 많은 사람들도 메모하는 습관을 가졌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유용한 시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메모하는 습관을 가져서

직장 생활은 물론 내 삶의 기록과 자산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발송킹의 초보 직장인의 직장&일상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